전세계 해외영어캠프 업계 최초로 26년 캠프경험의 노하우로 영어캠프 자체관리앱 개발!
자녀분들의 안전, 생활, 학습 모두 이제 더이상 걱정 마세요.
학습, 생활, 안전 관리사항, 요청, 공지, 위클리홈스쿨, 화상영어, 실시간 갤러리, 실시간 알림, 푸쉬 기능 등이 한번에!
아이들과 직접 소통하는 “안전” 기능
아이들이 잘 지내고 있는지를 파악하기 위해 가장 정확한 정보는 무엇일까요? 바로 캠프기간에 아이들이 직접 학부모님들과 모든일상을 공개적인 방식으로 소통 하는것입니다. “카페NO! 카톡 NO!” 카페나 카톡은 공개적이지 않고 페쇄적입니다. 쎈캠프의 아이들과 직접 소통기능은 카페나 카톡처럼 회원가입도 필요없이, SNS로 자유롭게 로그인하여 외부로 완전히 공개되어 있습니다. 캠프가 이루어지는 동안 선생님들이 미처 인지하지 못한 아무리 작은 일까지도 아이들이매일 캠프장내 공용PC를 이용해 오다 가다 수시로 직접 목소리를 내고 그것들이 외부에 완전히 공개되므로 아무리 작은 일일 지라도 투명하게 캠프외부의 부모님들 뿐 아니라 그외 여러 사람들에게 동시에 인지가 됩니다.
한편, 학부모님들은 번거로운 회원가입없이 SNS계정으로 편리하게 로그인해서 현지에 있는 아이들과 매일 투명하게 이야기를 나눌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이러한 투명시스템을 운영하는 이유는 첫째, 아이들이 좋아 하도록 캠프운영에 자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선생님들도 사람인지라 미처 인지 못하는 혹시모를 일들에 대하여 아이들이 직접 본인들의 목소리를 수시로 외부에 공개적으로 노출하여 공론화 시킴으로써 혹시 모를 크고 작은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30여년간 해외영어캠프를 운영해온 노하우로 알게된 가장 안전한 관리 시스템은 담임제도 아니고 보고서도 아닙니다. 바로 아이들 본인들이 자신의 상태를 표현할 수 있어야 하고 그것이 내부의 선생님만 아는것이 아니라, 투명하게 캠프외부의 여러 사람들에게 공개되어 인지가 되는것 입니다.생활태도, 교우관계, 선생님의 의견등 자녀의 생활에 대한 모든 부분들이 업데이트 되며 푸쉬가 되어 학부모님들은 즉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곳에서도 학부모님들은
해당선생님과 직접 소통을 하며 100%효율적인 캠프생활을 꾀할 수 있습니다.
위클리 홈스쿨, 화상영어
귀국후에 자그마치 4개월간 그리운 캠프때 선생님들이 매주 영어미션을 내줍니다. 선생님과 함께 답도 맞추고 소통도 하면서 영어생활을 즐깁니다. 초등과 중등,고등 파트로 나뉘어서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협업으로 미션을 풀어 나갑니다.
귀국후 일괄적으로 학생용 아이디를 발급하여 드리며, 학생들은 편리하게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선생님들과 영어로 미션을 풀어 나갑니다. 그리고, 캠프때 선생님들과 화상영어도 1개월 이 함께 제공됩니다.
주요 일정 캘린더 기능
쎈캠프는 방학때마다 운영되며 여러 차수 별로 출국과 입국이 다양 합니다. 각 차수별 캠프 출발일과 귀국일과 함께 공항출국위해 필요한 정보, 공항 마중을 위한 필요한 정보가 함께 수록되어 제공되며, 출입국 정보기능 이외에 캠프의 주요일정도 어플로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쎈캠프” 검색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