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캠프의 전문 캠프골프수업시간에 골프를 쳐요~: 필리핀영어캠프 골프수업
Print Friendly, PDF & Email
11월 13, 2009

필리핀영어캠프 골프수업

필리핀영어캠프 쎈캠프는 교내 전용골프연습장과 잔헤이에서 골프를 쳐요~

바기오는 필리핀 북쪽에 위치한 도시로서 연중 180정도의 좋은 날씨 때문에 미국인 군인들이 즐겨 찾던 도시에 골프장을

세워 멋진 잔디와 소나무가 우거진 작은 언덕으로 이어진 골프코스로 안성 맞춤입니다.

이곳에 쎈캠프 학생들과 쎈영어학교 학생들은 수업이 없는 날을 택하여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미국인들이 사용하기 위하여 골프장을 설계하였으며 그린(GREEN)은 쉬운 곳이 없으며 빌보단 잔디로 한국보다 조금 빠른 편입니다.
우리 학생들은 자주 플레이를 하다 보니 많이 익숙해져 있으며 마음

편히 공략이 된다고 자랑들 합니다.

icon-phil-l29아이언을 가지고 스윙을 하는 것이 더 안전하게 페어웨이로 보낼 수 있다!

재미난 것은 페어웨이가 좀 좁은 홀이 많아서 처음 도전하는 사람들은 오비가 많이 납니다.

그래서 좀 실력을 겸비한 사람들은 드라이버 잡는 것보다 아이언을 가지고 스윙을 하는 것이 더 안전하게 페어웨이로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간혹 어떤 홀은 소나무 해저드(HAZARD)가 있어서 좋은 정확한 샷으로 소나무를 넘겨야 하며 벙커가 많은 좀 까다로운 골프장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flotree48px-3-icon18홀 골프장에 매 홀이 긴 홀이 아니어서 학생들이 즐기기에도 적합하고 필리핀에서 시원한 날씨 속에 골프를 치는 것은 바기오 지역 밖에 없어서필리핀 지역에서는 인지도 높은 골프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IMG_5864

쎈캠프 교내 전용 골프장

 

댓글 알림을 이메일로 받기
알림을 주세요
guest
위 페이스북 아이콘으로 로그인후 작성하세요

1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추천순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

새로워요! 즐거워요! 행복해요! 필리핀영어캠프

요즘 계속되는 비속에서도 우리 필리핀에 쎈캠프 아이들은 따뜻하고 안전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이번 캠프에는 유독 비가 많이 내리네요. 캠프를 진행하는동안 기온이 많이 떨어져 춥기도 하고, 비가 많이 오다보니 기분도 많이 다운되고 힘들지만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매일 출근해주시는 쌤들도 정말 대단합니다! 그런 마음에 감사를 전하듯 아이들 또한 하루 하루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4주차 아이들 덕분에 이곳은 더 활기차졌습니다. 중학교 학생들이 많아서 더...

필리핀영어캠프 쎈캠프, 적응의 천재들!

필리핀영어캠프에 드디어 완벽적응! 안녕하세요^^ 쎈아이들과 1년 365일 함께 하고 있는 이지혜 입니다^^ 4주차 아이들이 이곳 바기오 캠프에 온지도 2주가 훌쩍 지났네요, 그 사이 12주와 10주차, 6주차 학생들은 이미 이곳 생활에 완벽히 적응해 새로온 학생들을 잘 이끌어 주고 있습니다, 씩씩하고 늠름한 마음 자세가 듬직합니다~ 필리핀영어캠프 평일에는 모두가 한마음으로 영어공부에 전념하고 주말에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서로 뒤쳐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모습이 보기...

태그별 분류

쎈캠프 오픈로그 분류

https://open.kakao.com/o/s3Iy02j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