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컨트리클럽 108년의 역사 아시아 최초의 골프장!!!
Print Friendly, PDF & Email
11월 8, 2013
쎈캠프 학생들의 골프레슨 장소

쎈캠프 학생들의 골프레슨 장소

바기오 컨트리클럽 108년의 역사 아시아 최초의 골프장!!!

1905년도 만들어진 골프장과 호텔건물은 아직도 고풍스러운 느낌을 받을수 있다.해발고도 1500미터에 있으니 더 대단합니다!!

바기오는 여기가 필리핀인가 할 정도로 소나무와 선선한 날씨로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인기가 있는곳이다. 날씨는 20도를 넘지 않으며 산정상에 구름이 둥실 둥실 떠 다니고 정말 멋진 곳이기에 일명 구름위의 도시라고 합니다.

호텔 건물은 108년이된 지금도 외관이 정말 멋지죠.
올드함과 클래식하고 웅장함으로 바기오 대표적인 호텔이며 그외 모든 부분은 여기에 와서 직접 느껴 보아야 합니다.

컨트리 클럽은 회원제로 운영되고 대부분 회원 멤버들이 필리핀 대통령 출신 전직.장.차관.대기업회장.미군장성 출신.현직 고위관료들 경제계전세계 임원들이며 특이한 것은 평생 종신 회원이며 운영주체가 회원들로 이루어져 골프장에 배당금 즉 이익금이 발생되면 회원들에게 나누어 주고 부족하면 회원들이 부담하는 클럽제도 입니다.

 

Hotel_BaguioCountryClub_Logossencampbuilding-logo

이곳을 이용하는 회원들은 경제적인 부가 다 갖추어진 엘리트 회원이며 성품이 좋고 무척 사교적이고 호의적인 신사들입니다.

 

쎈캠프 학생들의 골프레슨

쎈캠프 학생들의 골프레슨

페어웨이나 그늘집에서 만나기로하면 눈 인사나.손 인사를 먼저 청해올  정도이며 이곳을 찿는 골퍼들의 품위가 남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시아 최초의 골프장 답게 회원들은 최고의 대우와 대접을 받으며 골프라운딩 할수있으며 일단 라운드에 들어가면 앞팀 뒷팀 보기가  어려울  정도이구요.

쎈캠프 학생들의 골프레슨

쎈캠프 학생들의 골프레슨

쎈캠프 학생들의 플레이

우리 쎈캠프 학생들이 플레이 할때도 상당한 시간적 여유와 간격을 두고 티 타임을 운영해뒷팀이 패스해 달라고 할수 없을 정도로 한가하게 플레이 할수 잇으며 캐디들 대부분이 현지 투어에서 활동했던 전직 프로골프 출신들이어서 그린의 슬로프 브래익.어프로치스킬.쿡킹.각종 트러블샷들에 대한 수준높은 티칭 수업도 가능합니다.

 

댓글 알림을 이메일로 받기
알림을 주세요
guest
위 페이스북 아이콘으로 로그인후 작성하세요

1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추천순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

새로워요! 즐거워요! 행복해요! 필리핀영어캠프

요즘 계속되는 비속에서도 우리 필리핀에 쎈캠프 아이들은 따뜻하고 안전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이번 캠프에는 유독 비가 많이 내리네요. 캠프를 진행하는동안 기온이 많이 떨어져 춥기도 하고, 비가 많이 오다보니 기분도 많이 다운되고 힘들지만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매일 출근해주시는 쌤들도 정말 대단합니다! 그런 마음에 감사를 전하듯 아이들 또한 하루 하루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4주차 아이들 덕분에 이곳은 더 활기차졌습니다. 중학교 학생들이 많아서 더...

필리핀영어캠프 쎈캠프, 적응의 천재들!

필리핀영어캠프에 드디어 완벽적응! 안녕하세요^^ 쎈아이들과 1년 365일 함께 하고 있는 이지혜 입니다^^ 4주차 아이들이 이곳 바기오 캠프에 온지도 2주가 훌쩍 지났네요, 그 사이 12주와 10주차, 6주차 학생들은 이미 이곳 생활에 완벽히 적응해 새로온 학생들을 잘 이끌어 주고 있습니다, 씩씩하고 늠름한 마음 자세가 듬직합니다~ 필리핀영어캠프 평일에는 모두가 한마음으로 영어공부에 전념하고 주말에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서로 뒤쳐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모습이 보기...

태그별 분류

쎈캠프 오픈로그 분류

https://open.kakao.com/o/s3Iy02j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