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 좋은 아담한 크기의 새우
Print Friendly, PDF & Email
1월 12, 2013

image005 image007

먹기 좋은 아담한 크기의 새우

쎈 캠프에 참가한 자들이여! 당신의 행복하고 흐뭇한 밥상을 위하여…

쎈 캠프 영양사들은 오늘 새벽에도 새벽시장을 갔다 왔단다.

새벽시장에서 직접 구입한 신선한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는 것은 공부에 지친 피로와 성장기에 충분한 칼로리를 제공하기 위해서 필수적인 노력이랍니다.

여기서 먹는 웰빙식 부페는 어느 특급부페에 비교해도 질적으로 떨어지지 않는다 네요.
왜냐면 영양사들이 직접 매일 매일 새벽시장에서 갓 도축된 고기와 갓잡은 해산물, 야채등을 갖고 오기 때문에 그 재료의 질이 오성급 호텔보다 더 좋다고 합니다.

오늘은 싱싱한 새우 요리가 나왔습니다. 경기도 분당에서 온 상필이는 쎈 캠프에 참가해서 식단에 포함되어있는 새우의 싱싱한 맛에 반했다고 합니다. 특히 소금구이 새우…

그리고,  평소 좋아하던 새우인지라 포만감을 가지며 만족하고 좋아라 하 네요. 선생님 들도  너로 인해서 행복하고 사랑스런 상필이를 잊지 못할 것 같단다^^.

image003

image001

[divider scroll_text=”Top”]

 

댓글 알림을 이메일로 받기
알림을 주세요
guest
위 페이스북 아이콘으로 로그인후 작성하세요

1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추천순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

오매불망 쎈캠프 홈페이지를…

겨울이 한창인 한국에서 오매불망 우리 아이 잘 하고 있나 쎈캠프 홈페이지를 찾아 주시는 부모님들, 안녕하세요, 최쌤 최만기입니다! 어느새 불쑥 다가온 연말연시, 한 해 잘 마무리하시고 희망찬 신년 맞으시길 기원합니다 😀 겨울캠프가 시작되고 벌써 4주차에 접어들며 모두들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가고 있습니다. 선발대 12주, 8주 참가자들은 이제 안정적으로 궤도에 오른 듯 보입니다. 재참가 학생들인 12주 서진이, 8주 하경이, 정원이, 정연이가 앞장서서 동료들을 리드하며...

공부가 즐거워졌어요!! 엑티비티는 더 즐거워요~

안녕하세요! 글로 인사드리는 아이들의 최쌤, 최만기 매니저입니다 😀 매일매일 저희 실시간 갤러리를 통해 자녀분들의 사진을 확인하시고 계신가요? 우리 아이 얼굴이 많이 없다고 속상해 하실까봐 선생님들이 열심히 뛰어다니며 순간포착하려 노력하고 있으니 핫! 앞으로도 많이 지켜봐 주세요! 사진만으로는 부족한 우리 아이들의 생활을 조금 더 자세하게 다룰 이번 포스트 내용은 주중 하루 13시간씩 거뜬히 소화해낸 장한 쎈아이들이 그려낸  너무나 즐거웠던 온천수영장과 승마등의  주말...

태그별 분류

쎈캠프 오픈로그 분류

https://open.kakao.com/o/s3Iy02j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