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교무실 소개 – 이젠 모바일기기에서도 사이버교무실을 사용하세요.
Print Friendly, PDF & Email
7월 23, 2013

 

안녕하세요.

필리핀 연수세인트쥬드국제학교의 쎈영어학교 와 쎈캠프 입학을 환영합니다.
쎈캠프는 영어도쎄고 자존감도 쎄다 의 의미입니다. 비록 규모는 작지만, 학생 한명한명을 진심으로 대하고 가르치는 학교로 성장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사이버 교무실은 오프라인에서 못다하는 케어와 관리를 온라인에서 보완하기 위해 개설되었는데, 더욱더 학생에게 집중하여 학교의 양적인 발전보다는 질적인 발전을 향해 뛰어가는 학교가 되기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아래는 사이버교무실의 사용법입니다^^

 

처음 로그인하시면 첫페이지에 지식베이스, 질문과요청, 학사관리, 생활관리, 이렇게 총4개의 섹션이 보이는데요.

*학사관리 와 생활관리 섹션 학사관리 와 생활관리는 코스가 시작되면서 현지의 한국선생님들과 외국인선생님들이 각각 학업과 생활에 대해 매일 그리고 주일마다 업데이트 하는 곳입니다. (물론 이곳에서도 댓글로 해당선생님과 직접 의사소통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과요청 섹션 질문과요청 섹션에서는 어머님이나 선생님들이 신속하고 자유롭게 질문이나 요청사항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새로운 질문이나 요청을 하시는 행위 자체를 편의상 “TEACHERS ” 라고 명명하는데요. 사이버교무실에 로그인후 -> 메인페이지 최상단->오른쪽 “NEW TEACHERS” 메뉴를 클릭하셔서 새롭게 질문 요청하실수 있습니다( “NEW TEACHERS” 메뉴는 로그인을 하셔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NEW TEACHERS에 메시지를 쓰시면 필리핀 현지 담당선생님의 스마트폰에 알람이 울려서 신속하게 처리를 하고, 처리가 완료되면 답장과 함께 “TEACHERS “의 상태가 “Resolved(해결완료)” 로 바뀌어집니다.(가령, “이번주 우리아이 용돈 추가로 10만원 더주세요” 를 요청하시면, 즉시 용돈이 지급된후 선생님의 개인적 멘트와 함께 “Resolved” 표시가 되어 용돈이 지급되었는지 아닌지, 추가용돈지급에 대한 선생님의 개인의견 등을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

과거에는 요청사항이 있을때 국제전화나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려놓았는데, 이 질문과요청 섹션을 이용하시면 바로바로 현지 담당선생님에게 스마트폰 으로 알람이 되어 더욱 신속하고 정확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편리한기능을 알려드리면 사이버교무실의 모든 “TEACHERS ” 는 메일감시 기능이 되어 있습니다. 가령, 주간학사리포트 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을시 해당 “TEACHERS ” 하단에 “이티쳐스에 응답할 수 잇습니다” 부분에 응답을 하신후, 선생님의 대답이 오는것을 바로 알고싶으실때 페이지최상단 오른쪽에 “메일감시 안되는 중입니다”를->”메일감시 중입니다”로 바꾸시면, 실시간으로 대답이 되는것을 프로필에 기재된 E메일로 알려줍니다.(스마트폰에서 메일알람설정을 해두시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ACHERS “란 학사관리/생활관리/질문및요청 섹션에서 생성되는 모든 커뮤니케이션페이지(일종의 게시판)를 의미합니다^^. 선생님들 학부모님들 이 최상단 우측의 New Teachers를 누를때마다, 하나씩 생성이 되며, 그리고, 생성된 Teachers 들 안에서는 상황이 클리어하게 해결될때까지 서로 응답하기를 통해 무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집니다.

처음 로그인 하셨다면, 화면 최상단 프로필메뉴 에서 개인정보를 수정해서 사용하 실 수 있습니다.
[divider]

쎈사이버교무실은

스마트폰, 테블릿등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 되어있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senteachers-mobilebanner

[크게 보려면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댓글 알림을 이메일로 받기
알림을 주세요
guest
위 페이스북 아이콘으로 로그인후 작성하세요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

여름 쎈캠프 1차가 시작되는 첫날!

안녕하세요~ 최만기 매니저 입니다. 이렇게 제가 먼저 첫 포스트로 인사드립니다! 드디어, 2015 여름방학 쎈캠프 1차 출발 학생들이 7월20일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여 학교에 도착 했습니다. 한국 사무소 이상헌 실장님이 공항 샌딩 담당을 해 주시고, 이날의 인솔자 선생님은 교내 터줏대감 이 지혜 매니저가 인솔하셨고, 학교 이사장님이신 이수원 이사장님께서 특별히 보조 인솔을 해주셨습니다^^ 한편, 다음 27일 출발팀의 인솔은 최순옥 교목님이 맡아 주실 예정이랍니다. 열심히 그리고...

슈퍼쎈캠프와 특별한 화요일^^

월요일 저녁부터 우리 세인트쥬드국제학교의 쎈영어학교에서는 쎈캠프 12주 프로그램 학생들을 맞을 준비에 다들 들떠 있었습니다^^ 종섭이는 방을 새로 옮기고 아이들은 깨끗이 방청소를 했습니다~ 주말 동안 열심히 방청소 했더니, 학생들도 밝아 보이고 방도 깨끗하네요^^ 6학년 친구들이 제일 기뻐 보였습니다~ 새로 또래 친구들이 와서 아마 제일 좋은 것 같네요~ 새 친구들이 오니 더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서 모범이 되고 서로 협력 해서 사이 좋게 잘 지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태그별 분류

쎈캠프 오픈로그 분류

https://open.kakao.com/o/s3Iy02j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