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캠프가 힐링캠프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1월 17, 2014

안녕하세요. 학부모님들.
댁내 두루 평안하시고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공항에서 뵈었고, 학교이사장이자 쌘캠프 총책임을 맡고 있는 이동근 입니다.

저와 저희 선생님들 이곳에서, 우리 학생들과 함께 24시간 같이 생활하며 잘지내고 있습니다.
금번 제41회 쎈캠프에 대해서 몇말씀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쎈캠프에 등록된 학생들은 모두 하나같이 착하고 모범생들만으로 구성 된것 같습니다.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쎈캠프는 교내에서 이루어지며, 교내에는 190명의 학생들과 20명의 교직원과 40명이 넘는 선생님들이 함께 정성스럽게 30년간 변함없이 하루하루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야하고, 천성이 아이들과 맞아야만 아이들과 함께 오랜세월 기숙학교를 운영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20년전 필리핀이민 1세대로서 필리핀을 돕는 봉사의 꿈을 안고 바기오로 와서, 학교를 인수 한후, 필리핀영어캠프를 진행한지 어언 20년이 흘렀습니다. 예전에는 보이지 않았지만, 20여년 캠프를 하다보니, 이제는 학생 한명 한명 의 얼굴만 봐도, 그학생의 모든것이 꿰뚫어보일 정도입니다. 24시간 기숙학교다 보니,  워낙 관리가 생명이고 하니 그런가 봅니다.

학교 내에는 300년이 넘는 소나무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꽃밭, 정원, 조경시설등이 뿜어주는 풍부한 산소를 마시며 우리 쎈캠퍼들이 즐기며 영어공부에 전념할수 있도록 하고 있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타캠프에서 절대 갖지못하는 넓은 부지에서의 꽃과 나무,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캠프도 되고 있습니다.

한국내에서는 빌딩속의 딱딱한 강의실과 차가운 벽이 수업공간 의 전부였습니다. 비단, 리조트나 호텔의 한부분을 임시 빌려서 진행하는 여타캠프들도 뛰노는데 극히 한정된 공간과 차가운벽은 피할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학교는 쎈 캠퍼 들을 위한 소나무 숲속의 야외 스터디룸까지 갖추고, 쾌적한 가을날씨를 즐기며, 영어수업시간을 즐기는 모습은 쎈 캠프만의 진정한 힐링캠프라 할수 있습니다. 한국에서의 스마트폰, 컴퓨터게임 등에만 즐거움을 느끼던 아이들을 이곳에서 , 자연을 즐길 줄 알고, 건전한 사회적 관계를 생각 해보도록 할 것 이며, 집중력도 키울수 있도록 지도할 것입니다. 또한, 많은 학생들이 함께 공부하며 즐길 수도 있는 다양한 캠핑시설 또한 창고에 한가득 갖추고 있습니다.

게다가, 저희는 바기오시티 Teachers Camp 라고 불리우는 부유한 지역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기오시청까지 10분, SM까지 5분, 캠프존헤이까지 5분거리에 있는등 바기오시티 도심 한복판에 위치하면서도 가장 살기 좋고 깨끗하고 부유한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계적인 복서이며, 필리핀 복싱영웅인 파퀴아오씨의 집도 학교옆 존헤이에 있으며, 필리핀의 각계각층의 유명정치인 또는 인사들의 자택이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3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 저희 세인트쥬드 국제학교가 운영하는 20년전통의 쎈캠프가 현존하는 필리핀영어캠프 중에서도 가장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하나의 프리미엄 서비스가 된다고 저를 포함 교직원들은 자부 합니다.

그리고, 1:1시설과 그룹실 시설을 갖추어 영어공부에 전념할수 있으며 지루하지 않게 야외 수업 도 할 수 있어 학생들간에는 더욱더 인기 입니다.
즐기면서, 스트레스도 안받고 공부하면서도 집중도가 높아 효과가 최고 입니다.
거기다, 매일 매일 청명한 파란 전형적인 가을날씨는 아이들을 더욱더 에너지가 넘치게 만들어 줍니다. 웰빙식 으로 준비되는 맛있는 점심과 저녁을 먹으며 가을과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장소에서 친구들과 책을 보면서 재미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석구석 다양한 시설도 갖추었습니다.

한편, 작년부터 공부 뿐 아니라, 정서함양과 인격형성을 위해 선생님들 한명한명이 훈련을 받고 자존감 형성 프로그램을 새롭게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브랜드이름도 쎈캠프로 새롭게 개명해 인기가 날로 성장 되고 있습니다.

어느덧, 12주,8주,6주,4주 의 다양한 공부일정을 갖고 공부하는 쎈캠프도 어느새 중반을 달리고 있습니다. 저를 포함한 모든 학교 교직원들은 쎈캠퍼들이 14개국 인종이 아름답게 섞인 국제학교에서 영어공부는 기본이며 다양한 문화.스포츠 여가 프로그램을 배우고 경험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소중한 쎈캠퍼와 쎈영어학교학생들이 최대한 영어를 공부함과 동시에, 더욱 건강해져 댁내로 귀환 할 때까지 교직원들 모두 온 힘을 다해 24시간 집중하고, 지도 하겠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우리 학부모님들은 우리아이들이 생활하고 공부 열심히 하는 모습을 짬짬이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지켜봐 주시고, 응원댓글로 관심도 표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떤 부모님은 댓글을 많이 달면, 선생님들이 바쁠거 같다고 하시는데, 교정내에서 선생님들이 쎈사이버교무실 스마트폰 관리시스템때문에 모두 스마트폰으로 업무하고, 스마트폰을 어차피 항시 지니고 다니기 때문에, 최첨단 개인교무실에서 각과목 선생님들과 학습,생활부분등 무엇이든 실시간소통을 아무리 하셔도 아무 문제 없으며 또한, 학생들, 선생님, 학부모님이 삼자간 자유롭게 소통하는캠프 가 저희 모토이기도 합니다.

그럼, 아이들이 부쩍 성숙하여 귀환하는 그날까지 안심하시고, 안녕히 계십시요.

144737ec7e9a11e3a4f01235071e850a_8

56aa19266d7211e3beab0ad2ce55461a_8-1

a106f2a66d6711e3add112b8d6ee8100_8-1

f637a3a07f3311e3b8b3124b6b221cf2_8

댓글 알림을 이메일로 받기
알림을 주세요
guest
위 페이스북 아이콘으로 로그인후 작성하세요

16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추천순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

쎈아이들! 필리핀초등어학연수, 중등어학연수 캠프 첫날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필리핀초등어학연수, 중등어학연수의 첫날이 시작됩니다~ 한국에 계신 학부모님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저희는 쎈캠프 학생들과 함께 지내고 있는 지혜쌤과 레슬리쌤입니다~ 한국에서 9일날 출발한 학생들은 10일 아침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바기오 쎈 캠프장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아이들 중에는 재참가하는 낯익은 보고싶었던 얼굴들도 보였습니다^^ 다시 보니 너무 반갑고 안본사이에 다들 너무 커버렸네요^^ 아이들과 함께 했던 작년 캠프 생활들이 기억나네요^^ 재참가 한 아이들과의...

새로워요! 즐거워요! 행복해요! 필리핀영어캠프

요즘 계속되는 비속에서도 우리 필리핀에 쎈캠프 아이들은 따뜻하고 안전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이번 캠프에는 유독 비가 많이 내리네요. 캠프를 진행하는동안 기온이 많이 떨어져 춥기도 하고, 비가 많이 오다보니 기분도 많이 다운되고 힘들지만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매일 출근해주시는 쌤들도 정말 대단합니다! 그런 마음에 감사를 전하듯 아이들 또한 하루 하루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4주차 아이들 덕분에 이곳은 더 활기차졌습니다. 중학교 학생들이 많아서 더...

태그별 분류

쎈캠프 오픈로그 분류

https://open.kakao.com/o/s3Iy02j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