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로 인사드리는 아이들의 최쌤, 최만기 매니저입니다 😀 매일매일 저희 실시간 갤러리를 통해 자녀분들의 사진을 확인하시고 계신가요? 우리 아이 얼굴이 많이 없다고 속상해 하실까봐 선생님들이 열심히 뛰어다니며 순간포착하려 노력하고 있으니 핫! 앞으로도 많이 지켜봐 주세요! 사진만으로는 부족한 우리 아이들의 생활을 조금 더 자세하게 다룰 이번 포스트 내용은 주중 하루 13시간씩 거뜬히 소화해낸 장한 쎈아이들이 그려낸 너무나 즐거웠던 온천수영장과 승마등의 주말...
용기 내어 도전하는 우리 쎈친구들~
* 쎈캠프 인라인스케이트처럼 무슨일을 하든 용기내어 도전해봐요! * 당부말씀: 일부 모바일기기에서 동영상 재생이 안될 수 있으니 컴퓨터로 접속해 감상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최쌤입니다! 4주-1차,2차, 5주-1차,2차, 6주, 7차 학생들이 한국으로 돌아간지도 벌써 2주가 다 되가네요. 이제 한국학교도 다 개학하여 열심히 일상에 전념하고 있겟지요^^ 한국은 지금쯤...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기전 바기오를 선택하기까지 많은 고민과 갈등을 있었던걸 안단다…
너를 위해서 부모님이 결정 하셨고 이곳에 와서 공부하니 얼마나 좋은가. 필리핀 이라는 나라는 미국으로 유학가기전 빠르게 영어를 향상시키기 적합한 곳 이란다…영어가 안 되는 상태에서 미국은 좀 어렵지 않을까? 쎈에서 6개월간의 어학연수가 끝나면 미국이라는 큰 나라에 가서 학교 입학 준비하고 그곳에서 학업을 마치고 성공한 사회인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부모님의 뜻이란다.
동생인 연수를 잘 다독거리고 차분하도록 하는 것도 너의 몫이라서 잘 챙겨 주어야하지, 동생에겐 누나가 제일 아닌가. 선생님들은 너희들 자매가 쎈의 6개월 과정이 초석이 되어서 미국본토에서 너희들의 꿈을 마음껏 펼치길 진심으로 기도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