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이 의 의젓한 행동^^
2월 12, 2013

쎈캠프 1대1수업

이솔이가 바기오 숙소에 도착해

부모님 생각아 났는지 눈에서 눈물이 핑 돌면서 좀 어리광스런 표정이던 이솔이…

누군가 한국 부모님이야기하면 금방 울음을 터트릴 것 같던 아이가 오늘은 수업시간에 활짝 웃고 기분이 좋아 보이네 1:1수업은 선생님들이 지루하지 않게 해주려고 많은 노력을 합니다.또한 이시간에 실력이 향상되도록 열심히 가르쳐 주지요. 매주 테스트를 치르게 됩니다.여자 아이라서 그런지 정도 많고 눈물도 많으며 친구들끼리 잘지내고 좋은 추억을 쌓아 가는것 같군요.

매일 아침마다 등교시간에 영어공부에 대한 이야기와 필리핀에 대한 문화 사회 시사적인것들을 들려주며 학창시절에 대한 진로등 이야기들을 들려주고 외국생활하면서 부모님의 고마운 마음 형제간의 우정등 일반적인 것을 많이 이야기하며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영어공부시간이 많아서 아이들이 피곤해하고 스트레스를 음악과. 댄싱. 스포츠로 풀어주지만 힘들어 하네요….

그래도 제일 신나는 시간은 댄싱수업이라고요….^^

댓글 알림을 이메일로 받기
알림을 주세요
guest
위 페이스북 아이콘으로 로그인후 작성하세요

2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추천순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

CHAPTER I. 웰컴 쎈 캠프 친구들!! CHAPTERII. 2차 학생들의 등장!!

웰컴 쎈 캠프 친구들!!   쎈영어학교에서 쎈캠프 포스트로 다시 돌아온 이사장님 정이사님 그리고 매니저쌤들 입니다! 1차 학생들과의 2주차 생활도 무사히 잘 끝났습니다! 아이들이 첫주때보다 더 체계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며 이곳 생활에 더 적응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표정도 한결 편해졌고 밝아보였습니다, 처음엔 어색했던 선생님들과의 수업도  이제 적응이 다 됬는지 여기저기에서 웃는 소리들이 자자합니다!  수업도중 한국 말을 사용하면  당연 안되기 때문에 영어로 수다를...

웃음코드가 모두 같아요! 이게 웬일이죠?ㅎㅎ

안녕하세요~아이들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 지혜쌤입니다^^ 쎈영어학교 학생들과 오순도순 아늑한 생활도 끝나고 드디어 바쁜 2018년 여름캠프가 시작됐습니다! 한국은 40도가 넘는 폭염으로 날씨가 푹푹 쪄서 해수욕장에도 안 놀러간다는데 실화인가요?!, 이곳 바기오도 여름캠프 1차 학생들이 오기 시작하기 1주일전까지만해도 날씨가 매우 더웠는데 갑자기 더위는 사라지고 비가 오기 시작했습니다. 이곳 바기오는 고산지대라 홍수 염려는 없지만 마닐라 지역은 홍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태그별 분류

쎈캠프 오픈로그 분류

https://open.kakao.com/o/s3Iy02j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