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아이들 이야기

아름다운 도전 정범과 미정

글쓴이 | 2012년 11월 28일 | 2 댓글

쎈캠프에서 온 편지

쎈캠프

쎈캠프-아름다운 도전-미정

작년 캠프에 참가하여 열심히 공부하면서 느낀 것이...

누나 또래의 여자도 많이 참가했다는 것이네요. 그래서 이번캠프때는  누나가 중학생인데 같이 참가하고 싶어서 올해 누나와 같이 오게되 었습니다. 정범이 얼굴에는 항상 웃음이 떠나지 않아요.
정범이는 심성이 착해서 형들한테 잘해주어 형들이 과자도 자주 사주며 늘 같이 다녀서 걱정이 없는 아이입니다.
누나와의 바기오 생활 잘 적응하고 영어공부에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면서 정범이 영어 실력은 많이 향상되리라 생각 합니다. 우리들의 쎈커리큘럼을 즐기니까요^^. 그리고, 누나 와 함께 오니 심리적안정이 높고, 그전 캠프 때보다 훨씬 활발 해 졌어요. 거리낌이 없고…^^ 특히 사회적관계를 중요시 여기고 담백하게 이끌어나갑니다.

선생님들은 누나와 함께 영어공부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한국에 돌아가서 이곳의 시간이 인생에 있어서, 얼마나 소중하고 값졌는지 를 여러 친구들에게 보여주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더 노력하라고 늘 이야기 합니다.

쎈선생님들은 너희를 사랑한다^^

쎈캠프-아름다운 도전-정범

쎈캠프-아름다운 도전-정범

최신 댓글

  1. 승현:오키오키 나 그리고 방금 전에 코로나 검사하러 갔었어 ㅎㅎ 근데 또 한다니.. ㅋㅋ 나는 친구들이랑 놀꺼야 그다음에 나 친구들 선물…

jameslee
제임스리: 현지 국제학교와 쎈영어학교, 쎈캠프 총책임 을 맡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소년소녀 를 위하여..."
Comments
쎈의 새로운기능 "댓글 구독하기"
알림을 주세요
guest
2 댓글
오래된순
최신순 가장 많이 추천된순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farah camacho

hi brianna and bryan! please come back! we miss you guys… bring along your friends too and let’s have fun!!!

Farah Camacho

hi brianna and bryan! please come back! we miss you guys … bring along your friends too and let’s have fun!!!:)

Continue reading

코로나 이후 다시 돌아온 캠프

쎈캠프가 2년간의 긴 코로나 기간 이후 다시 돌아왔습니다. 아직 코로나가 풀리지 않아 예전처럼 많은 학생이 참가하지 못했지만, 소수정예 나름대로 만족감이 높은 캠프가 될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오늘 반갑게 인사드리고 2022년 첫 여름캠프 포스트를 시작합니다! 07월 02일, 8주 차로 인천공항에서출발한 아이들은 씩씩한 모습으로 3일 오전 5시에 바기오에 도착했습니다^^ 그동안의 캠프 친구들은 대다수의 아이들이 도착하면 피곤해서 숙소를 배정받자마자 들어가서 자는데 아이들 모두...

의지하며 감싸며..자존감을 키우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학생들은 이곳 생활에 완벽히 적응한것 같습니다~ 먼저 온 친구들은 3차와 4차로 도착한 학생들의 본보기가 되며 친구들을 잘 이끌어 주고 있습니다! 아이들 한명 한명이 서로를 잘 어울려 다니며 보살펴주는 모습이 항상 보기 좋습니다! 선생님의 지도하에 열심히 공부하고 즐겁게 음악 시간과 체육시간을 즐기는 모습도 매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 한명 한명이 가지각색의 성향을 가지고 있고 성격도 소리도 모두 다 다르지만 음악 시간에는 다함께 합창을하고...